윤시윤·한혜진·피오 ‘하트시그널3’ 출연확정, 3월 25일 첫방 [공식]

입력 2020-02-25 16: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윤시윤·한혜진·피오 ‘하트시그널3’ 출연확정, 3월 25일 첫방

채널A ‘하트시그널3’의 새로운 연예인 예측단으로 배우 윤시윤과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가 합류해 새로운 기운을 불어 넣는다.

제작진에 따르면 윤시윤, 한혜진, 피오는 3월 처음 진행되는 녹화에 참여해 청춘 남녀들의 하트 시그널을 함께 분석할 예정이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이 합류하면서 ‘하트시그널’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윤시윤은 “즐겨 시청하던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시그널하우스 안에서의 작은 시그널도 먼저 찾아내서 시청자에게 전달하겠다”라는 각오를 다졌다. 드라마 보다 더 리얼한 시그널하우스 속 로맨스를 어떤 시선으로 추리할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출연자들의 마음을 추리하는 과정이 매우 흥미롭다며 기대감을 드러낸 한혜진은 “출연자들의 시그널을 찾아내는 과정 속에서 그 동안의 나의 연애를 돌아보게 될 것 같다. 시청자들의 공감도 함께 이끌고 싶다”고 합류 소감을 전했다.

피오 역시 “하트시그널 시즌 1과 2를 ‘앓이’하던 시청자에서, 추리단으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윤시윤, 모델 한혜진, 가수 피오의 합류로 러브라인 추리에 새로운 동력을 얻은 ‘하트시그널 시즌3’은 3월 25일 밤 9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