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ND, ‘엠카’서 ‘ICE AGE’로 화려한 데뷔…칼군무+라이브

입력 2020-02-27 1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인그룹 MCND가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정식 데뷔했다.

27일(오늘)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한 MCND는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인투 디 아이스 에이지)’의 타이틀곡 ‘ICE AGE(아이스 에이지)’ 강렬한 데뷔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타이틀곡 ‘ICE AGE’로 무대에 오른 MCND는 블랙에 골드 포인트를 준 의상으로 카리스마를 더한 것은 물론, 강렬한 퍼포먼스에도 흔들리지 않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며 무대를 장악했다.

특히 쉴 새 없이 펼쳐지는 퍼포먼스 속에서도 완벽한 칼군무 실력을 선보이며 ‘탈 신인’ 급 무대를 보여줘 눈길을 사로잡았다.

오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한 MCND는 캐슬제이(Castle J), 빅(BIC), 민재(MINJAE), 휘준(HUIJUN), 윈(WIN)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으로, 정식 데뷔 전 자작곡 ‘TOP GANG(티오피 갱)’으로 프리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대중에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리더 캐슬제이가 직접 작사한 ‘ICE AGE’를 통해 신인의 패기와 자신감으로 무대를 얼려버리겠다는 포부를 전한 MCND가 이날 ‘엠카운트다운’으로 화려한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 가운데 앞으로 MCND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다.

한편 MCND의 데뷔 앨범 ‘into the ICE AGE’는 오는 3월 2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사진 제공 = TOP MEDIA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