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지’ 최송현 “동자신 내렸다” 댓글 폭소 (ft.이지애·오정연)

입력 2020-03-29 13: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부럽지’ 최송현 “동자신 내렸다” 댓글 폭소 (ft.이지애·오정연)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 최송현이 15년 지기 절친 이지애, 오정연에게 방송 후 반응에 빵 터졌던 사연을 털어 놓는다. 이와 함께 전 KBS 아나운서계 ‘미녀 삼총사’들의 숨길 것 없는 과거 폭로전(?)이 이어졌다고 해 관심을 집중시킨다.

30일 방송되는 ‘부러우면 지는거다’(약칭 부럽지)에서는 아나운서계 ‘미녀 삼총사’ 최송현, 이지애, 오정연이 프리 선언 후 처음으로 전 직장 앞에서 만난 현장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전 KBS 아나운서 최송현, 전현무, 이지애, 오정연의 만남이 예고된 가운데 이들 중 ‘미녀 삼총사’ 최송현, 이지애, 오정연의 수다 타임 현장이 제작진을 통해 공개됐다.

제작진에 따르면 퇴사 이후 12년 만에 KBS 앞에 모인 세 사람은 묘한 감정을 감추지 못했다. 직접 KBS 내 카페에서 커피를 사온 최송현은 “이거 사는데 얼마나 큰 용기가 필요했는지 아느냐”며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부럽지’ 방송을 본 이지애와 오정연은 최송현의 남자친구 이재한의 칭찬을 쏟아냈는데, 최송현은 “내 남자친구 올마쿠움 멋있어?”라고 으쓱해보였다.

이어 최송현은 방송 후 반응에 관해 이야기를 꺼냈다. 최송현은 ‘동자신이 내렸다’는 댓글에 빵 터졌다며 성지순례 댓글이 된 상황을 직접 전하기도. 최송현을 잘 아는 두 사람은 과거 최송현을 처음 만났던 모습을 떠올리며 웃음을 터트렸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최송현이 KBS 아나운서 입사 당시 남달랐던 모습들을 폭로(?)하는가 하면, 과거 신입 아나운서 시절 숨은 비하인드를 대 방출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KBS 아나운서계 레전드로 불리는 최송현-전현무-이지애-오정연의 신입 아나운서 시절 과거 사진도 공개 돼 시선을 강탈하며 이들이 어떤 이야기 보따리를 풀어낼 지 주목된다.

방송은 30일 밤 11시.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