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시크릿넘버, 데뷔 무대 성료…‘Who Dis?’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20-05-22 1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뮤직뱅크’ 시크릿넘버, 데뷔 무대 성료…‘Who Dis?’ 무대 최초 공개

그룹 SECRET NUMBER(시크릿넘버)가 '뮤직뱅크' 데뷔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시크릿넘버는 22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데뷔곡 'Who Dis?' 무대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날 비비드한 색감의 의상으로 무대에 다채로운 색을 더한 시크릿넘버는 신인답지 않은 당당한 퍼포먼스로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릿넘버의 데뷔곡 'Who Dis?'는 멤버들의 개성 넘치는 보이스와 어반 힙합장르가 어우러진 댄스곡으로, 내 스타일대로 당당하자 살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앞서 지난 19일 데뷔 싱글 발매된 시크릿넘버의 'Who Dis?'는 세계 각국의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하는 저력을 발휘했다. 또 현재 'Who Dis?'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480만 뷰를 달성, 곧 500만 뷰 돌파를 예상하며 글로벌 슈퍼루키로 성장할 수 있는 가능성을 보였다.

한편, 시크릿넘버는 오는 23일 '쇼!음악중심'에 출연하며 'Who Dis?'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KBS 2TV '뮤직뱅크' 캡처]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