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 바다요’ 김하영 “ ♥유민상과 결혼도 상상…철벽 서운”

입력 2020-05-25 14: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주문 바다요’ 김하영 “ ♥유민상과 결혼도 상상…철벽 서운”

유민상·김하영과 이상준·오나미가 MBC에브리원 ‘주문 바다요’를 찾는다.

25일 방송되는 ‘주문 바다요’에서는 역대급 커플 손님들의 주문을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어부 4인방의 모습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영업 마지막 날인만큼 어부 4인방이 그 어느 때보다 열의를 불태웠다고 전해진다.

이날 ‘주문 바다요’에 마지막 손님으로 ‘썸’ 커플 유민상, 김하영과 이상준, 오나미가 등장한다. 이상준이 절친 유민상과 김하영을 이어주기 위해 자리를 마련한 것.

‘개그콘서트’에서 가상 커플로 활약 중인 유민상, 김하영은 최근 열애설에 이어 결혼설까지 불거진 바 있다. 이날 현장에서도 두 사람의 핑크빛 분위기에 이상준이 “뭐가 진짜인지 모르겠다”고 말하자 김하영은 “원하는 대로 흘러가고 있다”며 유민상을 향한 호감 시그널을 보낸다.

뿐만 아니라 김하영은 유민상에게 서운함을 토로하기도 했는데. 김하영은 “아직은 둘만 있으면 서먹 서먹할 때가 있다”며 “주변에서 밀어주면 뭐하냐. 유민상이 철벽을 친다”고 말해 유민상을 당황하게 했다고.

김하영의 하트 시그널은 계속된다. 김하영은 “부모님도 유민상이 듬직하고 괜찮다고 하셨다”고 말하는가 하면 이상준의 “결혼하면 어떤 모습일까 상상해본 적 있냐”는 질문에 “그렇다”고 수줍게 답했다. 이에 유민상이 음식도 먹지 못한 채 어쩔 줄 몰라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유민상, 김하영은 속마음 고백에 이어 방송 최초 듀엣 무대도 선보인다. 이들은 남녀 대표 듀엣곡인 ‘잔소리’를 부르며 달달한 커플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다. 거제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두 사람에게 조재윤도 “두분 꼭 결혼하세요”라며 덕담을 건넸다는 후문.

방송은 25일 저녁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