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윤성→강태관 ‘미스터T’ 예능 출연…‘비디오스타’ 출격

입력 2020-05-25 16: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황윤성→강태관 ‘미스터T’ 예능 출연…‘비디오스타’ 출격

‘미스터T’가 완전체로 예능에 출연한다.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는 <전국~ 노래 잘함?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미스터트롯’인연으로 결성된 ‘미스터T’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은 미스터T의 예능 최초 출연으로, 멤버들 간 환상 케미가 돋보여 활약할 예정이다.

황윤성은 “미스터T는 한 마디로 오합지졸” 이라고 발언해 멤버들의 반발을 샀다. 황윤성은 “각자 개성이 뚜렷한 사람들이 모여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다” 라는 뜻이라고 즉각 해명했지만, 이대원은 오합지졸의 뜻을 모르냐고 사이다 직구를 날렸다. 이에 mc들은 “사면초가는 어떠냐?” 물었고, 황윤성은 “좋은 것 같다” 며 사자성어에 약간 엉뚱한 모습으로 현장을 폭소케 했다.

또한 황윤성은 다양한 4차원 개인기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외계인 웃음소리, 토끼 안면 모사, 타짜 김혜수 성대모사 등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이며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던 것.

또한 귀여운 척한다는 멤버들의 폭로에 “난 귀여운 척하는 게 아니라 날 때부터 귀여웠다” 라고 반격했는가 하면, 녹화가 끝난 무렵 부쩍 수염이 자란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하는 등 어디로 튈지 모르는 4차원 매력을 뽐냈다고.

미스터T 황윤성의 엉뚱한 매력을 볼 수 있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5월 26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