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세훈&찬열, 13일 오후 5시 컴백 기념 V라이브 [공식]

입력 2020-07-06 11: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엑소 세훈&찬열, 13일 오후 5시 컴백 기념 V라이브 [공식]

‘어메이징 듀오’ 엑소 세훈&찬열(EXO-SC,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특별한 생방송으로 팬들과 컴백 카운트다운에 나선다.

세훈&찬열은 오는 13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EXO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10억뷰’ 발매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 다양한 앨범 이야기와 솔직담백한 입담으로 글로벌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음원 공개 한 시간을 앞두고 진행되는 만큼, 타이틀 곡 ‘10억뷰’를 비롯한 새 앨범 수록곡 소개, 곡 작업 비하인드, 근황 토크, 실시간 Q&A 등 세훈&찬열의 풍성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또한 타이틀 곡 ‘10억뷰’는 연인을 계속 보고 싶은 마음을 동영상 조회수에 빗대어 표현한 재치 있는 힙합 곡으로, 세훈&찬열과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리듬파워의 보이비가 함께 작사했으며, AOMG 대표 프로듀서 GRAY(그레이)와 신예 뮤지션 SOLE(쏠)이 작곡 및 편곡에, 밀리언마켓 소속 보컬리스트 MOON(문)이 피처링에 참여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찬열 솔로곡 ‘Nothin’ ’(낫띵), 세훈 솔로곡 ‘On Me’(온 미) 등 멤버별 솔로곡도 수록, 다양한 분위기의 힙합 장르 총 9트랙이 담겨 있어, 세훈&찬열의 개성 넘치는 음악 세계를 만나기에 충분하다.

한편, 세훈&찬열의 첫 정규 앨범 ‘10억뷰’는 7월 1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