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아이린&슬기 ‘Monster’ 뮤비 공개…파격적인 콘셉트

입력 2020-07-07 15: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레드벨벳 아이린&슬기 ‘Monster’ 뮤비 공개…파격적인 콘셉트

레드벨벳 유닛 레드벨벳-아이린&슬기(Red Velvet-IRENE&SEULGI, 이하 아이린&슬기)의 ‘Monster’(몬스터)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7일 정오 ‘Monster’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곡을 포함한 동명의 첫 미니앨범 ‘Monster’는 전날 저녁 6시 발매됐으나 뮤직비디오는 예정보다 늦게 베일을 벗게 됐다.

뮤직비디오 속 아이린과 슬기는 브라톱과 가터벨트 등 파격적인 의상을 입고 보이그룹 못지않게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기존 레드벨벳에서 보여준 레드도 벨벳도 아닌, 이전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냈다.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과 검은색 립스틱 등 범접 불가한 비주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아이린&슬기의 신곡 ‘Monster’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Monster’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가 인상적인 팝 댄스 곡. 묵직한 베이스와 강렬한 덥스텝 사운드에 여유로우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보컬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에 올랐으며 앨범은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예스24 등 각종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