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질 논란’ 이후 신현준 근황 공개…학생들에게 강연

입력 2020-07-31 15: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신현준 인스타그램

‘갑질 논란’ 이후 신현준 근황 공개…학생들에게 강연

배우 신현준이 근황을 공개했다.

신현준은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강연을 하는 자신의 모습을 올렸다.

사진과 함께 신현준은 “인생은 절대 한 방이 아니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하고 노력한 만큼 얻는거야. 원대한 꿈은 좋지만 허황된 꿈은 오히려 행복을 빼앗아 가. 목표를 향해 하나 하나 성실하게 하루를 감사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의미 있고 중요한거야”라고 전했다.

이어 “그럼 언젠가 그 자리에 멋지게 서 있게 될테니까! 코로나 때문에 공연 준비도 엄청 힘들었을 텐데 너희들이 자랑스러워! 그리고 땀 흘리며 준비한 너희들과 관객이 모두 즐기며 하나 되는 멋진 공연이었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현준은 전 매니저 김광섭 대표에게 과거 부당한 환경과 급여를 제공했다는, 즉 갑질을 했다는 의혹이 생기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에 대해 신현준 측은 사실무근이라 답하며 김광섭 대표를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했다.

신현준 인스타그램 전문
인생은 절대 한 방이 아니야. 최선을 다해 열심히 일 하고 노력한 만큼 얻는 거야. 원대한 꿈은 좋지만 허황된 꿈은 오히려 행복을 빼앗아가. 목표를 향해 성실하게 하루를 감사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이 더 의미 있고 중요한 거야.

그럼 언젠간 그 자리에 멋지게 서 있게 될 테니까. 코로나19 때문에 공연 준비도 엄청 힘들었을 텐데 너희들이 자랑스러워. 땀 흘리며 준비한 너희들과 관객들이 모두 즐기며 하나 되는 멋지고 훌륭한 공연이었어.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