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비디오스타’ 최송현♥이재한, 결혼 발표 “프러포즈만 7번 받아”

입력 2020-08-11 21: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체크] ‘비디오스타’ 최송현♥이재한, 결혼 발표 “프러포즈만 7번 받아”

방송인 최송현이 결혼한다.

11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방송인 팽현숙, 최송현, 박은영, 이세영, 혜림이 출연하는 ‘암쏘핫. 너를 만나 역주행하고’ 특집으로 꾸려졌다.

이날 출연진들은 최초 고백 시간을 가졌다. 먼저 최송현은 “결혼 한다”며 이재한과의 결혼을 공식화했다. 그는 “사귀기 첫날부터 결혼 얘기가 나왔다. 근데 우리는 결혼식을 올리고 싶지 않아서 청첩장을 돌리진 않을 거다. 유치하지만 2020년이니까 10월 10일에 할까 했다”고 설명했다.

프러포즈도 공개했다. 다이빙이 취미인 최송현, 이재한은 함께 섬으로 다이빙 여행을 떠났다고 한다. 최송현은 “자꾸 별 사진을 찍자고 해서 나가자 더니 별사진만 찍더라. 헛물 켠 줄 알고 조금 맘이 상했다. 근데 갑자기 같이 사진을 찍자고 오더니 무릎을 꿇고 반지 상자를 내밀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재한이 긴장해서 ‘오빠 무릎에 산호조각이 박혀서 너무 아픈데 나랑 결혼할래?’라고 말하더라. 너무 울컥해서 대답을 못하고 있었는데 이재한이 ‘싫어?’라고 물어보더라. 그 순간 내가 ‘네’라고 대답해서 이재한이 오해를 했다. 조금 엇갈렸다”고 덧붙였다.

최송현은 “여행하는 내내 일주일간 프로포즈를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