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컬투쇼’ 이정재x박정민이 밝힌 #다만악 #유느님 #액션 #다리 (종합)

입력 2020-08-12 15: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정재와 박정민이 ‘컬투쇼’에 출연해 재치있는 입담을 발휘했다.

12일 방송된 SBS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는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주역 이정재, 박정민이 출연했다.

이날 스페셜 DJ로 나선 박미선은 “이정재와 황정민과 또 호흡을 맞췄다”라고 하자 이정재는 “‘신세계’에서는 ‘브라더’였는데 이번에는 서로 못 죽여서 안달났다”라고 말했다.

이어 “액션을 많은 부분을 대역 없이 했다. 실제로 황정민씨과 함께 액션 호흡을 맞췄다. 함께 연기해서 좋았다. 사고를 줄이기 위해 무술팀과 리허설도 많이 했다. 다들 고생을 많이 했다”라고 전했다.

이정재는 “연습했던 것과 다르면 사고가 날 수도 있기 때문에 최대한 합에 맞추려 했다”면서 “그럼에도 크게 다친 적이 있다. 어깨 회전근개가 파열됐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정민은 캐릭터를 소개해 달라는 말에 배급사에서 못하게 한다고 하며 “황정민 형 편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DJ 김태균은 “내가 힌트를 주자면 박정민 다리가 정말 예쁘다”라고 말했다. 이정재는 “나도 촬영장에서 보고 저렇게 다리가 예쁠 수 있나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청취자는 “영화를 보고 나니 박정민을 깨물고 싶더라”고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박정민은 “남자 분이시죠?”라고 물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다리 관리 비법에 대해 “운동은 안 한다. 털을 처음으로 왁싱을 했다. 계속 제품을 사서 숙소에서 관리했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정재는 박정민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언급하며 “나는 박정민의 팬이라 그의 작품을 다 봤다. 볼 때마다 에너지와 새로움에 놀랐다. ‘사바하’ 때는 같이 연기를 했었는데 느낌이 너무 좋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다만 악’ 시나리오를 보면서 유이 캐릭터를 누가 할 건지 물어봤는데 박정민이 한다고 하더라. 집에 가서 곰곰이 생각하니 박정민이 왠지 할 것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박정민은 이정재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낯을 엄청 가렸다. 현장에서 처음 뵀는데 빛이 났다. 트레이닝복을 입으셨는데도 그랬다. 속으로 ‘와 연예인이다’ 했다. 너무 떨리고 설렜다. 지금도 뵈면 항상 설렌다. (황)정민이 형을 처음 봤을 때는 무서웠다”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누적관객수 200만 관객을 넘은 것에 대해 박정민은 “내가 출연했던 작품 중에 200만 관객을 넘은 게 없었다. 코로나19와 같은 어려운 상황에 많이 오셔서 어안이 벙벙하다. 그 동안 극장이 너무 힘들었는데 활기를 되찾는데 도움이 되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정재는 “박정민의 활약이 흥행의 90%를 차지한 거라 생각한다”라며 “극장에서 나오면 박정민 연기 칭찬으로 가득하더라”고 극찬했다.

이날 이정재는 “500만 명이 넘으면 황정민과 같이 셋이서 다시 오겠다”라고 약속했다.

한편, 이정재는 “만취해 ‘유느님’(유재석)의 등에 업혀갔다는 걸 목격했다”는 청취자의 말에 웃음을 터뜨리며 “유재석과 52사단에서 같이 근무했다”고 밝히기도 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 분)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 분)의 처절한 추격과 사투를 그린 하드보일드 추격액션 영화다. 현재 상영 중.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