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미스터트롯:더무비’ 임영웅→김희재, 촬영스틸 대방출 (ft.안경웅)

입력 2020-10-16 16: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Y컷] ‘미스터트롯:더무비’ 임영웅→김희재, 촬영스틸 대방출 (ft.안경웅)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0월 22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영화 비하인드 스토리가 가득 담긴 촬영 현장스틸 20종을 대방출해 그 열기를 더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보도스틸은 그간 방송 및 콘서트 등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먼저 에너지를 재충전하고자 떠난 TOP6의 1박2일 MT를 엿볼 수 있는데, 함께 피구를 하고, 설거지 내기 게임을 하는 등 캐주얼한 모습부터 서로 진솔한 토크를 나누는 모습까지 담겨 관객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어지는 콘서트 연습과 리허설 현장 역시 눈길을 끈다. 매 연습과 리허설을 마치 실제 무대처럼 프로페셔널하게 소화하는 이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한 열정을 전달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여기에 TOP6가 뿜어내는 가족처럼 편안한 분위기가 영화의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킬 예정. 이처럼 각자의 독보적인 분위기 속에서도 각양각색의 조화를 이루고 있는 TOP6의 모습은 스크린까지 장악, 식지 않는 대한민국 트롯 신화를 이어갈 전망이다.

촬영 현장스틸을 대방출하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을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긴 콘서트 무비이다. 10월 22일 롯데시네마 단독 개봉.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