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출근길 공개…‘돈 터치 미’ 무대 기대↑(종합)

입력 2020-10-17 12: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환불원정대, ‘음악중심’ 출근길 공개…‘돈 터치 미’ 무대 기대↑(종합)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오늘(17일) MBC '쇼!음악중심'으로 데뷔하는 가운데, 음악 방송 출근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는 편안한 옷차림에도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언니 라인 만옥과 천옥의 화려한 머리 색깔이 눈길을 끈다.

특히 또 다른 사진에선 환불원정대 제작자인 지미유(유재석)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이 중심에 자리해, 소속사 신박기획의 첫 아티스트인 환불원정대에 대한 애정을 느낄 수 있다.

환불원정대는 8월 22일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태호 김윤집 장우성 왕종석 작가 최혜정)를 통해 처음 공개됐다. 하바드 출신 유학파 지미 유(유재석)가 매니저 정봉원(정재형), 김지섭(김종민)과 함께 기획사 신박기획을 설립하고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준비를 시작했다.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짧은 시간동안 끊임없이 연습에 매진했으며 오늘(17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첫 데뷔 무대에 선다. 화려하고 멋진 인트로 음악과 함께 등장할 것을 예고했다.
신박기획은 MBC ‘놀면 뭐하니?’의 ‘유(YOO)니버스'에서 자유의지를 갖게 된 신박기획 대표 ‘지미 유’(유재석)가 ‘환불원정대’의 제작자이자 기획자로 나선 기획사다. 신박기획이 제작한 ‘환불원정대’는 코로나 바이러스가 가져온 큰 변화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작으나마 힘이 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음원 수익은 연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