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평창 맛집 찾은 현주엽이 당황한 이유는?

입력 2020-11-22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현주엽을 위기에 빠트린 허재급 강적들이 등장했다.

22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현주엽TV 트리오의 역대급 여주X평창 먹지도 투어가 펼쳐진다.

앞서 현주엽, 정호영, 박광재는 여주 농산물 협찬을 덜컥 받았다가 예정에 없던 일일 농사 체험까지 하게 된 상황. 소처럼 열심히 일한 현주엽 일행에게는 여주 쌀과 가지로 만든 피자, 김밥, 비빔밥과 현주엽 전용 한우까지 더해진 푸짐한 새참이 마련됐다.

이미 아침에 휴게소에서 배불리 먹고 왔던 세 사람이 마치 첫 끼니를 먹는 것처럼 폭풍 흡입을 시작하자 바다가 “이런 방송은 처음 본다”며 새삼 놀랐다. 그런 가운데 박광재가 현주엽과 만나 3개월 만에 체중이 14kg나 늘었다는 놀라운 사실이 밝혀져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하지만 그릇이 빌 때마다 막무가내로 밥을 퍼주는 이장님의 무한 리필 비빔밥에 천하의 현주엽도 점점 힘겨워하기 시작했다는데. 현주엽은 “허재 형을 피했더니 이장님을 만났다”며 혀를 내둘렀다고 해 여주 일정을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여주에 이어 찾아간 평창 맛집에는 현주엽을 골탕 먹이려는 정호영의 꿍꿍이가 숨겨져 있었다.

정호영의 계획대로 현주엽은 당황하기 시작했고 여기에 막걸리를 마시고 용기를 얻은 박광재는 현주엽에게 야자타임까지 제안했다고 해 대체 평창에서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여주와 평창에서 벌어진 스펙터클한 먹지도 투어는 22일(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