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방에 흥 퍼진다”…‘미스터트롯 : 더 무비’ 27일 VOD 서비스 시작

입력 2020-11-27 14: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극장가마저 TOP6 신드롬으로 삼켜버린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11월 27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를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TOP6의 모든 것을 담아냈단 호평을 이끌어내며 이번 가을 극장가의 견인차 노릇을 톡톡히 했던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세운 기록들은 놀라웠다. 상대적인 스크린 수 열세에도 불구하고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했음은 물론, 올해 멀티플렉스 단독 개봉작들의 최고 스코어 또한 경신하며 누적 관객수 15만 명을 목전에 두고 있는 것. 아울러 롯데시네마 시그니처 무비티켓과 스페셜 포스터 증정 등 팬들과 함께 호흡하기 위해 준비한 다채로운 이벤트들 역시 폭발적인 호응을 불러일으키며, TOP6의 저력이 스크린에서도 유효함을 입증했다.

이렇듯 TOP6의 진솔하고 한층 깊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그래서 팬들에게 선물과도 같았던 ‘미스터트롯: 더 무비’를 바로 오늘부터는 안방극장에서도 즐길 수 있다. 영화는 이번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아직 TOP6의 매력을 확인하지 못한, 그리고 N차 관람을 원하는 관객들에게 또 하나의 선물이 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에서 절찬 상영 중인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바로 27일부터 IPTV 및 디지털 케이블TV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