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이웃사촌’ 정우X김병철, 오늘(2일) ‘라스’ 출격 (종합)

입력 2020-12-02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투데이] ‘이웃사촌’ 정우X김병철, 오늘(2일) ‘라스’ 출격 (종합)

영화 '이웃사촌' 배우 정우, 김병철 두 주연 콤비가 오늘 밤 10시 40분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연해 유쾌한 도청팀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디오스타]에는 '이웃사촌' 도청팀 정우, 김병철 그리고 이웃사촌처럼 절친한 친구 딘딘과 슬리피가 출연해 과연 최고의 이웃은 누가 될지 치열한 웃음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에 정우와 김병철은 영화 '이웃사촌'의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나만이 갖고 있는 비밀스러운 특기까지 뽐내며 영화를 뛰어 넘는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선보인다.

특히 먼저 공개된 [라디오스타] 예고편에는 그동안 밝혀지지 않았던 [응답하라 1994]의 비하인드를 공개하는 정우의 모습과, [쌉니다 천리마마트] 속 그랜절을 재현하는 김병철의 모습이 담겨 이들의 뜨거운 홍보 열정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수능이 있는 이번 주, 안전한 극장 관람 캠페인부터 대규모 경품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는 영화 '이웃사촌'은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안전하게 운영되고 있는 전국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영화 '이웃사촌'은 좌천 위기의 도청팀이 자택 격리된 정치인 가족의 옆집으로 위장 이사를 오게 되어 낮이고 밤이고 감시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절찬 상영중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