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러블리즈→로켓펀치 등 울림 아티스트 수험생 향한 응원 메시지

입력 2020-12-02 18: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인피니트·러블리즈→로켓펀치 등 울림 아티스트 수험생 향한 응원 메시지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수험생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드리핀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하루 앞두고 2일, 각각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수험생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공개했다.

먼저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인피니트는 “올해는 코로나 때문에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수능 준비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힘드셨을 것 같아요”라며 “걱정하느라 공부하느라 생각이 많았을 텐데, 시험 보는 그 시간만큼은 집중해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라고 격려와 응원을 전했다.

이어 러블리즈는 “수험생 여러분들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너무 부담 갖지 말고 후회 없이 잘 보고 왔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앞으로는 꽃길만 펼쳐질 거예요. 걱정하지 말고 파이팅! 좋은 결과 있길 바라며 응원합니다!”라는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하며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골든차일드는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오신 만큼 여러분들답게 떨지 마시고 최선을 다하고 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잠 푹 주무시고, 컨디션 조절 잊지 마시고요. 여러분들의 모든 순간을 골든차일드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남겼다.

또한 로켓펀치는 “한 해 고생한 수험생 여러분,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기를 로켓펀치가 응원하겠습니다.”라며 “비록 힘들고 지치는 한 해였지만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처럼 후회 없는 결과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모든 수험생분들 파이팅!”라고 수험생들에게 힘을 북돋았다.

끝으로 올해 수능을 앞둔 멤버 차준호, 김민서가 속한 드리핀 역시 “긴장되는 순간이지만 저희도 열심히 할 테니까 여러분도 긴장하지 말고, 떨지 말고, 끝까지 파이팅 하시길 바라겠습니다”라며 “많은 시간 준비해오신 만큼 좋은 결과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라는 활기 넘치는 응원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