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역대급 폭로전…하차→열애 언급

입력 2021-01-15 17: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역대급 폭로전…하차→열애 언급

17일(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다시 쓰는 런닝맨’ 1탄에 이어 멤버들이 직접 작성한 파격적인 기획 의도와 멤버 소개 내용이 공개된다.

‘다시 쓰는 런닝맨’ 2탄으로 꾸며지는 이번 방송에서 유재석, 김종국, 이광수 등 나머지 멤버들의 더욱 날카롭고 재치 넘치는 발표를 선보인다.

멤버들은 11년간 동고동락했던 만큼 서로에 대해 속속들이 파악한 ‘멤버 소개글’을 작성했고, 특히 유재석은 한 멤버 소개에 “최근 나에게 과메기를 보내줬음”이라 기재하며 TMI 정보를 발산해 “이게 멤버 소개에 들어갈 내용이냐”라는 멤버들의 핀잔을 받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한 멤버 소개에는 “초창기 빠지려 했으나 지금은 ‘런닝맨’이 최고라 해 주변에서 빈축을 샀다”며 멤버의 과거를 폭로하는 글을 적어 해당 멤버를 당황시키기도 했다. 또한 다른 멤버 소개엔 “여자 친구가 있는 듯함”이라고 적어 해당 멤버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이광수는 한 멤버를 “‘런닝맨’ 외모 순위 8위”로 소개했고, 또 다른 멤버에게는 “내 마음은 간장 종지”라는 독설로 살벌한 디스전을 예고했다.

이밖에 본인을 “안양 꼬라지”로 소개하며 디스전에 합류한 김종국은 한 멤버에게 “얼마 남지 않은 예능 활동의 마지막 불씨를 태우는 중”이라는 강한 독설을 날리기도 했다.

멤버들이 저격한 내용의 주인공들이 누구일지, 17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