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더보이즈 선우, 학폭 부인

입력 2021-02-23 13: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그룹 더보이즈 선우가 과거 데이트 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했다.

선우의 소속사 크래커엔터테인먼트는 23일 공식 팬 사이트에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는 허위 사실들이 유포 되고 있으며,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인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음을 안내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다"라고 강경한 입장을 덧붙였다.

앞서 선우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한 누리꾼은 '중1 때 데이트 폭력을 해 여자 몸에 멍든 채로 학교 다녔던 것, 수업 시간에 들어오지 않고 학교 나가서 담배 피우던 것, 툭하면 모여서 술 먹고 음담패설 했던 것, 직접적으로 폭력만 안 쓰면 학폭이 아닌거야?'라고 선우의 과거를 폭로했다.


● 다음은 선우 의혹 관련 입장문
안녕하세요. 크래커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더보이즈에게 많은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더보이즈 관련 허위 사실 작성, 유 포에 대한 법적 대응에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포털사이트, SNS 등을 통해 더보이즈 멤버 선우에 대한 도를 넘는 허위 사실들이 유포 되고 있으며, 현재 삭제된 게시물에 언급된 내용과 같은 신체적인 폭력 등을 가한 사실이 없음을 안내드립니다.

당사는 온라인 내 사실이 아닌 근거 없는 허위 사실 작성 및 유포, 인신공격성 모욕, 악의적인 게시물에 대해 지속적 인 자료 수집과 법적 조치를 위한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강력한 대처를 위해 아티스트 보호 시스템을 강화하고 무분별한 악성 댓글 게시와 루머 생성 유포자에 대해 보다 적극적인 대응을 할 것임을 안내드립니다.

향후에도 허위사실 유포에 따른 법적 책임을 묻기 위해 자료 수집 등의 절차를 진행, 강경 대응을 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