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성 ‘립스틱’ 합류, 오늘부터 등장 [공식]

입력 2021-02-23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우성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 출연
인턴 고명진 역…원진아·로운과 호흡
신예 최우성이 JTBC 월화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극본 채윤 연출 이동윤 라하나)에 출연한다.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는 나도 모르게 시작된 하나의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로, 극 중 최우성은 ‘끌라르’의 인턴사원 ‘고명진’역을 맡아 23일 방송되는 12회분부터 등장해 배우 원진아, 로운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신선한 에너지를 발산, 극에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그동안 JTBC ‘열여덟의 순간’, 웹드라마 ‘트리플썸2’, MBC ‘웰컴2라이프’, SBS ‘더 킹-영원의 군주’,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까지 데뷔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훈훈한 외모에 신인답지 않은 안정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내비친 최우성이 이번 드라마 ‘선배, 그 립스틱 바르지 마요’를 통해서는 또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주목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최우성은 최근 배우 장기용, 혜리 주연의 tvN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에 캐스팅 소식까지 알리며 2021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해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감을 높인다.

최우성이 출연하는 ‘선배, 그 립스틱을 바르지 마요’는 23일 밤 9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