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지, ‘공조2’ 합류 [공식]

입력 2021-02-26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민지가 영화 ‘공조’의 속편 ‘공조2:인터내셔날’에 합류한다.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은 잔혹하고 치밀한 범죄 조직을 쫓아 남에 파견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광수대 복귀를 위해 파트너를 자청한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미국 FBI 소속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남북미 형사들의 예측불허 글로벌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

이민지는 ‘공조2:인터내셔날’에서 국정원 신참 요원 ‘선호’를 연기한다. 현빈, 유해진, 다니엘 헤니와 호흡을 맞추며 극의 활력을 더할 예정. 드라마와 영화의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온 이민지이기에 그가 보여줄 입체적인 국정원 요원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하다.

독특한 인물들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충실히 표현해온 이민지. 영화 ‘꿈의 제인’,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백일의 낭군님’,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벌’,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등 차근차근 스펙트럼을 넓혀나가며 독보적인 색과 흡인력을 갖춘 배우로 성장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향후 활약을 더욱 기대케 하는 이민지가 ‘공조2:인터내셔날’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영화 ‘공조2:인터내셔날’은 ‘해적: 바다로 간 산적’, ‘히말라야’로 웃음과 재미, 감동과 스케일을 갖춘 균형감 있는 연출로 호평과 흥행을 이끌어온 이석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현재 촬영 중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