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 장윤정, 동화작가 데뷔

입력 2021-03-09 08: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작품 일부 최초 공개
연우 하영 육아 에피소드
"어떻게 이런 아이디어를!" 극찬
'워킹맘' 장윤정이 동화작가로 데뷔한다.

오는 11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맘 편한 카페' 7회에서는 그림동화책 출판을 준비하는 장윤정의 일상이 공개된다.

"엄마가 유아들에게 읽어 줄 만한 그림동화책을 만들게 됐다"고 장윤정은 깜짝 선언을 하는데, '맘카페' 회원들도 "정말?"이라며 모두들 놀란 반응을 보인다.

장윤정은 "딸 하영이한테 만들어준 '돼지 토끼'라는 노래가 있는데 가사를 직접 쓴 적이 있다"며 "그 노래를 듣고 출판사에서 이런 느낌의 책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제의해 흔쾌히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한다.

장윤정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출판사가 위치한 파주로 날아간다. 총 3권의 그림동화책 시리즈를 준비 중인데 '맘 편한 카페'가 제작 회의를 뒤따라간다. 장윤정은 놓치기 쉬운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쓰며 신중하게 책 작업을 진행한다.

이번 동화책은 장윤정이 연우, 하영이를 직접 키우며 겪은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맘 편한 카페'에서 그 내용 일부가 최초 공개되는데, 최희는 "어떻게 이러한 생각을 했나"라며 감동하고 다른 출연자들 역시 감동을 금치 못한다.

장윤정의 첫 그림동화는 오는 11일 오후 8시 50분 티캐스트 E채널의 '맘 편한 카페' 7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방송 직후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으며,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E채널에서는 현장 소식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사진= 티캐스트 E채널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