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 정재용, 다이어트 후 웨딩 화보 공개

입력 2021-05-18 13: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재용이 18일 31kg 감량 소식과 함께 19세 연하 아내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그룹 DJ DOC의 멤버 정재용이 31kg 감량에 성공한 뒤 리마인드 웨딩 화보를 공개했다.

앞서 정재용은 지난 4월 다이어트 소식을 전하며 꼭 다시 한번 웨딩촬영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19살이나 어린 아내와 결혼하면서 살이 찐 모습으로 결혼사진을 찍다 보니 더 나이가 들어 보여 3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아내에게 너무 미안했다”며 “체중 감량 후 제일 먼저 아내와 함께 멋진 모습으로 웨딩 화보를 찍겠다고 결심했는데 약속을 지킬 수 있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

과거 정재용은 몸무게가 109kg까지 증가해 다이어트를 시작했다. 그는 지난 4월 23kg을 감량한 뒤 꾸준한 체중관리를 통해 총 31kg 감량에 성공했다. 109kg 당시 고혈압, 지방간, 당뇨, 고지혈증 등 다양한 건강문제를 동반하고 있던 정재용은 당시 체중감량이 필수라는 의사의 조언에 다이어트 전문 업체의 도움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는 수치가 다시 정상 수준으로 회복됐다.

정재용은 기존에도 극단적인 식단 조절과 식욕억제제 처방으로 다이어트를 시도한 적이 있었다. 하지만 50대에 접어드는 시점에서 보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전문가의 도움을 받을 것을 결심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