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뱀뱀 “솔로 데뷔 너무 떨려, 좋아해주셨으면”

입력 2021-06-15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갓세븐 뱀뱀 “솔로 데뷔 너무 떨려, 좋아해주셨으면”

갓세븐 뱀뱀이 솔로 데뷔 소감을 밝혔다.

뱀뱀은 15일 오후 2시 온라인을 통해 진행된 첫 솔로 미니앨범 ‘riBBon’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너무 떨린다. 지금까지 나온 사진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반응이 좋았는데 뮤직비디오도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1월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이 종료된 후 어비스컴퍼니로 이적한 뱀뱀. 첫 솔로 앨범으로 돌아온 뱀뱀은 그간의 근황에 대해 “소속사를 옮겼다. 회사와 논의하면서 앞으로 어떤 색깔과 이미지를 보여줄지 많이 고민했고 앨범을 준비하면서 새로운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뱀뱀은 “이번 앨범은 솔로 가수로 데뷔하는 것에 의의를 뒀다. 새롭게 태어난다는 의미도 있고 리본처럼 새롭게 매듭을 짓는다는 의미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다.

뱀뱀의 첫 솔로 앨범 ‘riBBon’은 총 6곡으로 구성됐다. 뱀뱀은 인트로를 제외한 총 다섯곡에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동명의 타이틀곡 ‘riBBon’을 비롯해 ‘Air’ ‘Look so fine’에는 작곡자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앨범에는 갓세븐 때부터 함께 작업했던 작사, 작곡가들은 물론 Travis Scott, Drake, Migos 등과 함께 작업한 프로듀서 머다 비츠(Murda Beatz)가 참여했다. 타이틀곡 ‘riBBon’은 쉽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과 희망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뱀뱀의 사랑스럽고 밝은 에너지로 매력을 극대화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