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혜영 “모든 연기는 나로부터…단단한 중심 기초” [화보]

입력 2021-06-22 17: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류혜영 “모든 연기는 나로부터…단단한 중심 기초” [화보]

최근 종영한 드라마 <로스쿨>에서 ‘강솔A’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배우 류혜영의 화보와 인터뷰가 <마리끌레르> 7월호에서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류혜영은 원피스에 베이스볼캡과 워커를 매치 하거나 화이트 원피스에 볼드한 이어링을 더하는 등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드라마 종영 소감에 대해 류혜영은 이제야 솔이가 떠나가는 기분이 들어 슬프다고 말하며, 극중 용감하고 솔직한 솔이를 연기하며 자신 역시 더 선을 향하고 싶다는 마음이 생겼다고 답했다.

배우로 살아가기 위한 기초체력이 무엇이냐는 질문에 류혜영은 연기는 모두 나로부터 나오기 때문에 단단한 중심이 기초가 되어야 할 것 같다고 답하며, 연기를 하며 자신만의 단단한 중심이 있는 사람들, 아무도 가지 않는 길을 묵묵히 걸어가는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을 받는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어떤 삶을 좋은 삶이라고 생각하냐는 질문에, 오늘보다 나아지려고 꾸준히 노력하는 것이라고 대답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그녀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믿고 보는 배우 류혜영의 더 많은 인터뷰와 화보는 <마리끌레르> 7월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