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아이엠 복근은 거들 뿐…관능적인 비주얼 [화보]

입력 2021-06-22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몬스타엑스 아이엠 복근은 거들 뿐…관능적인 비주얼 [화보]

매거진 <싱글즈>가 지난 6월 발매한 아홉 번째 미니앨범 <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GAMBLER’로 주간 글로벌 차트 1위를 석권한 데 이어, 앨범 전곡을 미국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상위권에 진입시키는 등 글로벌 ‘자체제작돌’다운 진가를 보이는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도발적인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매력적인 미소로 인사를 나누며 등장한 아이엠은 몽환적인 세트장 안에서 무심한 듯 포즈를 취하며 특유의 나른한 분위기를 자아내 섹시한 콘셉트의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탄탄한 복근을 드러내며 날렵한 턱 선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 부드러운 힘이 느껴지는 관능적인 향과 어우러진 시크하면서도 도발적인 화보를 탄생시켰다. 특히, 아이엠은 유명 향수 브랜드의 모델로 발탁된 만큼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분위기를 자아내며 극찬을 받았다는 후문. 셔터를 누를 때마다 능숙하게 변하는 제스처와 다채로운 표정에 지켜보던 스태프들은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에로스가 환생한 것 같다’라며 시선을 빼앗겼다고.

한편, 7개월 만에 선보인 미니 9집 <One OF A Kind>의 타이틀곡 ‘GAMBLER’로 돌아온 몬스타엑스는 한층 성숙해진 보컬과 파워풀한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자체 제작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앨범의 전곡 크레디트에 이름을 올린 아이엠은 라디오와 방송 등에서 ‘GAMBLER’ 활동을 응원해 준 팬들에 대한 고마움과 함께 몬베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활발한 소통을 예고했다. 앞으로 몬스타엑스는 네이버 V LIVE와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 ‘몬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조각같은 몸매와 나른 섹시미의 정석을 보여주는 몬스타엑스 아이엠의 독보적인 비주얼 화보는 싱글즈 7월호와 싱글즈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