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이지훈, ♥14세 연하 신부 공개→‘동상이몽’ 합류

입력 2021-06-22 21: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이지훈이 유부남이 됐다.

이지훈 소속사 주피터엔터테인먼트는 "이지훈이 9월 27일 결혼한다. 코로나 팬데믹 상황에 일본을 오갈 수 없었고 서로에 대한 확신으로 얼마 전 혼인 신고를 먼저 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와 함께 소속사는 이지훈의 아내를 공개했다. 이지훈 아내는 일본 국적의 1993년생 비연예인이다. 공개된 사진은 이지훈 부부의 웨딩 사진으로 아내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눈길을 끈다.

이지훈은 "더욱 책임감을 갖고 살아가겠다, 많은 축하와 관심 너무 감사하다"고 유부남이 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법적 부부가 된 이지훈 부부는 SBS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2'에 출연하며 신혼 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다. SBS 측 관계자는 "이지훈 부부가 ‘동상이몽2’에 합류했다"며 "출연분은 7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이지훈은 지난 4월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 "코로나19로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지만 한 사람과의 만남을 통해 이 모든 걸 이기게 해줄 결혼이라는 기적과 같은 일이 내게 일어났다. 이 분과 함께 하면서 기쁨과 슬픔, 아픔까지도 함께 나눌 수 있는 사람이라는 믿음이 생겨 이렇게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또 팬들에게 " 바쁜 삶 속에 ‘이번 생에 결혼이란 없나보다’ 포기하고 일에만 미쳐 살았는데 코로나로 잠시 쉬어가게 되면서 내게 특별한 인연이 찾아왔다며"며 "첫 결혼이라 모든 게 서툴러서 실수도 하겠지만 많이 도와주고 조언도 해주면서 끈끈한 인연 평생 이어가길 바란다"고 응원을 독려했다.

이지훈은 오는 7월 신곡을 발매한다. 부캐릭터 '리태리' 활동과 뮤지컬 '엑스칼리버'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