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베이비 2’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입력 2021-06-25 10: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보스 베이비 2’ 메인 예고편 최초 공개

전 세계를 사로잡았던 메가 히트작 ‘보스 베이비’의 후속편 ‘보스 베이비 2’(수입ㅣ배급: 유니버설 픽쳐스)가 메인 예고편을 전격 공개한다.

한화로 약 6,000억 원의 글로벌 수익을 올리며, 국내에서도 245만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보스 베이비’가 뉴 보스 베이비와 함께 ‘보스 베이비 2’로 다시 한번 대한민국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을 예고한다. 영화 ‘보스 베이비 2’는 진짜 보스가 된 ‘테드’가 조카인 줄만 알았던 뉴 보스 베이비 ‘티나’의 지시로 다시 베이비로 돌아가야 하는 이야기를 그린 패밀리 비즈니스 어드벤처.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어른으로 성장해 진짜 CEO가 된 ‘테드’와 한 가족의 아빠가 된 ‘팀’의 모습으로 시작해 눈길을 사로 잡는다. 이어서 ‘팀’의 막내딸 ‘티나’가 가족 같은 직장 상사 뉴 보스 베이비로 등장해 한층 강력해진 귀여움을 예고한다. ‘티나’의 지시에 따라 다시 한번 베이비로 돌아간 ‘팀’과 ‘테드’의 티격태격 브라더 케미스트리는 ‘티나’까지 더해진 유쾌한 가족 케미스트리로 업그레이드되어 전 세대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여기에 ‘보스 베이비 IS BACK’이라는 예고편의 카피는 ‘보스 베이비’ 특유의 코믹함으로 어른이부터 패밀리 관객까지 모두를 웃음짓게 만드는 매력의 귀환을 예감케 한다. 귀여운 얼굴 뒤 숨겨진 반전 포스로 전 세계 영화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보스 베이비’의 ‘보스 베이비 2’로의 컴백은 2배의 재미와, 2배의 유쾌함, 2배의 귀여움을 예고하며 벌써부터 예비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드래곤 길들이기’, ‘쿵푸팬더’ 시리즈를 탄생시킨 드림웍스의 새로운 명품 시리즈의 탄생을 알리는 ‘보스 베이비 2’는 국내에서 245만 관객을 모았던 ‘보스 베이비’의 후속편이다. 전 편의 감독 톰 맥그라스가 이어서 메가폰을 잡았고, 할리우드의 대표 음악 감독 한스 짐머를 포함한 전 편의 오리지널 스탭들이 대거 합류해 ‘보스 베이비’ 시리즈만의 매력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올여름, 뜨거운 더위를 피해 극장가를 찾는 피서 관객들을 사로잡을 가장 유쾌하고 다이내믹한 영화 ‘보스 베이비 2’는 7월 21일(수)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