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0주년’ 최우석, 팬미팅 첫 티저 공개 ‘옆집 소년美’

입력 2021-06-25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데뷔 이래 첫 팬미팅을 앞두고 있는 최우식이 창문 넘어 들어와 팬들과 직접 대화하는 듯 설렘을 자아내는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오는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에서 생중계되는 배우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을 앞두고 첫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첫 만남’이라는 타이틀의 티저 영상은 푸른 하늘이 보이는 창밖으로 등장한 교복 차림의 최우식이 창문을 두드리며 시작,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로 이사온 우식이야”라며 인사를 건네는 그의 훈훈한 비주얼이 빛나는 가운데, 최우식은 손수 들고 온 떡을 건네며 해맑은 미소를 지어 팬들의 ‘심쿵’을 자극한다. 이어 “우리 자주 보자”라며 싱긋 웃는 그의 모습에서는 여름 더위도 단숨에 청량하게 바뀌는 듯한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이 뿜어져 나온다.

마치 옆집 소년 최우식을 실제로 만난 듯, 최우식과 도란도란 대화를 하며 아이콘택트를 할 수 있는 이번 티저 영상에 팬들은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보내며 팬미팅에 대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언택트 팬미팅을 시청하면 옆집 사는 최우식을 만날 수 있는 거냐” “40초 동안 최우식과 비대면 데이트를 한 느낌” “이런 옆집 남자 현실엔 없나” 등 수많은 댓글이 달리며 폭발적인 반응이 펼쳐지고 있는 것.

또한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옆집 소년 최우식과 함께하는 4편의 시리즈 티저 영상을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매일 오전 10시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29일 티저 영상 전체를 공개할 예정이라, 다음날 최우식이 또 어떤 모습으로 찾아올지도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더욱이 최우식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 제작진은 7월 5일 베일을 벗을 팬미팅 무대가 그의 집과 방을 연상케 하는 콘셉트로 꾸며질 예정이라 밝혀, 최우식의 개인적인 공간이 무대 위에서 어떻게 구현될지 궁금증이 높아지는 것은 물론 무대 위에서 그가 선보일 다정다감한 소통에 대한 기대감까지 증폭되고 있다.

연출을 맡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 김동일 PD는 “25일부터 시리즈로 공개될 티저를 통해 옆집에 이사온 소년 최우식이 매일 팬들을 찾아올 예정으로,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친근하고 다정해지는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팬미팅 전 티저에서부터 옆집 소년 최우식과 가까워지며 그의 집에 놀러갈 날을 기다리는 즐거움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우식의 언택트 팬미팅 <한여름 밤의 꿈>은 데뷔 후 10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배우 최우식이 한결같이 곁에서 함께해준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으며, <한여름 밤의 꿈>이라는 제목처럼 즐겁고도 싱그러운 선물같은 시간을 전할 계획이다.

MMA 등 초대형 규모의 연말 시상식과 라이브 컴백 뮤직쇼는 물론, 지난 1월 ‘수지 : 아 템포’, 5월 ‘박서준, Comma’ 등의 기획과 총연출을 맡아 새롭고 독창적인 기획과 구성으로 환상적인 라이브 쇼를 진행해온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선보이며, 최우식만의 색깔을 고스란히 담아 배우와 팬들 모두가 함께 즐기는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7월 5일(월) 오후 7시 카카오TV를 통해 국내 독점 생중계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