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창희, 6억대 경기도 매물 찾는다 (구해줘!홈즈)

입력 2021-06-25 16: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세형이 남창희의 인테리어 실력을 칭찬한다.

27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연출:임경식,이민희 /이하 ‘홈즈’)에서는 방송인 남창희가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출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사를 결심한 3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올해로 결혼 30주년을 맞이한 의뢰인 부부는 대출금 상환의 부담과 노후 자금을 준비하기 위해 이사를 결심했다고 한다. 지역은 의뢰인이 현재 살고있는 경기도 남양주시와 의정부시를 바랐다. 주거형태는 생활에 익숙한 아파트를 선호하나, 단독주택도 괜찮다고 밝혔다. 또, 의뢰인의 취미인 캘리그래피 작업 공간을 포함해 방3, 화2 개를 원했으며, 인근에 산책로 또는 공원이 있길 바랐다. 예산은 매매가 6억 원대 초반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방송인 남창희가 출격한다. 유재석, 조세호, 홍진경 등 연예계 대표 절친 부자로 알려진 남창희의 등장에 양세형은 홍콩배우 견자단이 출연한지 알았다고 말한다. 이에 남창희는 즉석에서 견자단의 얼굴모사를 완벽하게 선보여 웃음을 유발한다.

양세형은 “남창희씨가 SNS에 음식사진을 많이 올리는데, 그릇만 봐도 인테리어 실력이 대단하다. 꼼꼼함은 안 봐도 합격이다.”라며 남창희의 음식 솜씨와 인테리어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이에 남창희는 “깔끔한 인테리어를 선호해 화이트&우드로 집을 꾸몄다.”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남창희는 개그맨 양세찬과 함께 남양주시 평내동으로 출격한다. 양세찬은 이곳을 덕팀 행운의 동네로 소개하며, 과거 ‘겹쌍둥이 6인가족 편’에서 승리를 안겨줬다고 말한다. 특히, 대단지 아파트의 인프라와 백봉산 등산로를 마음껏 누릴 수 있다고 말해 기대를 모은다.

‘창과찬’으로 분한 두 사람은 완벽한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인다. 넓은 복도와 거실의 넓이를 가늠하기 위해 2인3각을 선보이는가 하면, 주방과 욕실을 꾸민 화려한 거울 타일 앞에서 원더걸스의 ‘노바디’를 완벽하게 소화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나래는 미러볼처럼 반짝이는 거울 타일을 보며 “100% 호불호가 갈리는 인테리어다.”라고 말한다. 그는 “과거 우리집도 주방을 거울 타일로 꾸몄지만, 집주인이 이사갈 때, 다 떼라고 하셨다.”라고 고백해 시선을 모은다.

대출금 부담을 줄이기 위한 3인 가족의 집 찾기는 27일 밤 10시 40분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