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나흘만에 51만 장 돌파… ‘하프 밀리언셀러’ 등극

입력 2021-09-16 21: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에이티즈(ATEEZ)가 컴백 활동 시작과 동시에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지난 13일 미니 7집 ‘제로 : 피버 파트 3(ZERO : FEVER Part.3)’를 발매한 에이티즈는 오늘(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져 눈길을 모았다.

이번 신보의 더블 타이틀곡이자 활동곡인 ‘데자뷰(Deja Vu)’ 무대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여덟 멤버가 마치 한 사람인 듯한 칼군무와 함께 에나멜 소재의 핏한 의상으로 우아한 몸짓을 선보이며 절제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한 팬들을 위해서 앨범 수록곡 ‘밤하늘(Not Too Late)’ 무대까지 특별히 준비한 이들은 잔잔한 보이스를 통해 미래에 대해 불안함을 안고 있는 리스너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하며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이렇듯 첫 컴백 무대를 성공리에 마친 에이티즈는 ‘제로 : 피버 파트 3’가 51만 장을 돌파하며 ‘하프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 이는 발매 나흘만에 지난 앨범의 총 판매량을 넘어선 것이며, 또한 3일 연속 한터차트 일간 음반차트 및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Worldwide iTunes Album Charts)’ 1위에 오르는 성적으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데자뷰’는 스포티파이에 등록된 지 이틀만에 스트리밍 수 110만을 돌파하며 글로벌 화력을 입증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16일) 오후 10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