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3세’ 함연지, 남편과 동굴 생존기 (동굴캐슬)

입력 2021-10-13 1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뚜기 3세’ 함연지, 남편과 동굴 생존기 (동굴캐슬)

tvN STORY 신규 오리지널 '동굴캐슬'(연출 이영준, 김인하)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동굴캐슬'은 실제 야생 동굴 안에서 부부가 생활하는 모습을 담은 부부 실험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문명의 이기와는 멀어진 채 자급자족으로 살아가는 리얼한 서바이벌 에피소드가 그려진다. 결혼 15년 차 현주엽-박상현 부부, 결혼 8년 차 박건형-이채림 부부, 결혼 19년 차 홍성흔-김정임 부부, 결혼 5년 차 함연지-김재우 부부, 결혼 13년 차 서현철-정재은 부부가 '동굴캐슬'에 출연해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리얼한 부부 생존기를 펼칠 전망이다.

부부들은 벽도 방도 문도 없는 동굴 속에서 오롯이 단둘만의 시간을 보내야 한다. 이 과정 속에서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부부 관계와 심리가 생생히 그려져 색다른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지난 1차 티저에서 부부들이 묵을 전남 진도의 동굴이 첫 공개되며 놀라움을 선사했다. 자연의 생생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동굴은 벌레와 파도 등 예상치 못한 상황들로 부부를 이끌고 있기 때문.

오늘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서는 부부들의 단짠 동굴 생존기가 예고돼 눈길을 끈다. 아무도 찾지 않는 고립된 공간인 동굴에서 직접 식자재로 요리를 해먹고 생활에 편리한 물품을 만들어 나가야 하는 부부들의 모습이 엿보인다. 이들은 생각보다 더 강력한 고난과 역경을 마주하고 당황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반면 오롯이 단 둘만이 존재하는 공간에 있는 만큼 다시 시작되는 러브스토리도 귀띔되어 기대를 모은다. 서로의 힘을 모아 생존에 뛰어드는 부부는 자연에서 수확한 행복과 오직 상대방을 의지하며 생기는 또 다른 감정들을 느끼게 된다고. 이에 결혼한지 오래된 부부들이 고립된 동굴에서 생활하며 달라진 관계를 바탕으로 사랑 이야기를 써내려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tvN STORY는 신중년을 위한 라이프스토리 채널로 '불꽃미남', '책 읽어주는 나의 서재', '프리한 닥터' 등 중년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경제, 사회, 문화적으로 큰 영향력을 끼치고 있는 신중년들을 위해 그들의 관심사와 코드에 맞춰 색다른 재미, 따스한 공감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개발 및 편성할 계획이다.

tvN STORY 새 오리지널 '동굴캐슬'은 오는 11월 2일 화요일 첫 방송 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