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2월 24일 컴백 확정, 채이 티저 공개

입력 2022-01-29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의 채이가 화려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크랙시는 2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의 채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채이는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다크한 분위기 속에서도 영롱하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화려한 주얼리가 돋보이는 우아한 느낌의 드레스와 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지며 청순한 매력까지 더했다.

평소 에너제틱하면서도 걸크러시한 매력을 선보였던 채이는 드레스 착장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며 폭 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했다. 수안에 이어 채이의 티저까지 공개된 가운데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을 크랙시 멤버들의 변신에도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은 크랙시가 지난해 10월 발매한 ‘ZERO’ Chapter 1 ‘GAIA (가이아)’ 이후 약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GAIA’를 통해 수안의 세계관을 녹여낸 것에 이어 최근 발매한 수안의 솔로곡 ‘Road in the Light (로드 인 더 라잇)’으로 앨범을 잇는 방대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크랙시는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넓고 견고해진 그룹 세계관을 펼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폭 넓은 콘셉트와 음악적 스펙트럼, 다채로운 비주얼을 예고하는 만큼 크랙시의 2월 컴백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크랙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은 2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