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지, 7월6일 컴백

입력 2022-06-23 10:3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그룹 VIVIZ(비비지/은하, 신비, 엄지)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컴백 소식을 알렸다. 5개월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한 분홍색의 색감이 가득한 배경 속 테이블에 놓인 세 잔의 음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반짝거리는 크리스탈 액세서리와 청량한 느낌이 가득 담긴 유리잔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으로 돌아올 비비지의 컴백을 예고했다.

이와 함께 앨범명 'Summer Vibe(서머 바이브)'와 발매일 '2022.07.06'이 공개됐다.

지난 2월 첫 번째 미니앨범 'Beam Of Prism(빔 오브 프리즘)'을 발매하고 새로운 활동에 나선 비비지는 타이틀곡 'BOP BOP!(밥 밥!)'으로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가 하면, 총 7개에 이르는 전 트랙을 차트인 시키는 저력을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발매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2관왕에 올랐다.

또 '그래미 글로벌 스핀'을 통해 미국 진출에 첫발을 내디딘 비비지는 'BOP BOP! (Yves V REMIX)'을 발매하고 미국, 유럽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 존재감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퀸덤2'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비비지의 두 번째 미니앨범 'Summer Vibe'는 7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