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CGV서 다시 보자

입력 2022-06-24 16: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CGV서 다시 보자

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실황을 담은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가 29일 개봉한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2021년 4월 4일, 비욘드 라이브로 진행된 ‘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의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다. 3년 만에 열린 샤이니의 단독 콘서트이자 첫 번째 온라인 콘서트로 공연 당시 전 세계 120개국에서 약 13만명이 유료로 시청해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는 CGV용산아이파크몰을 비롯한 전국 10개 CGV에서 만날 수 있다. 118분의 러닝타임 동안 관객들은 샤이니의 열정적 무대와 라이브 퍼포먼스를 극장의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를 통해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Dream Girl’, ‘View’, Sherlock:셜록(Clue+Note)’, ‘Don’t Call Me’ 등 샤이니의 히트곡 19곡과 멤버들의 비하인드 영상도 포함되어 있다.

‘비욘드 라이브 더 무비 : 샤이니월드’ 예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