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러블리 비주얼+거침없는 틴프레시 ‘RUN2U’ (뮤뱅)

입력 2022-06-24 1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이돌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거침없는 틴프레시 매력으로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을 장식했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4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의 상반기 결산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 타이틀곡 ‘RUN2U’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스테이씨는 6인 6색의 톱티어 비주얼과 통통 튀는 매력으로 무대를 물들였다. 멤버 각각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리본 등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며 보는 재미를 높인 스테이씨는 손하트 등 다양한 제스처와 표정 연기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는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달려가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RUN2U’를 무대에서 몰입도 있게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

원시원한 안무와 다채로운 퍼포먼스가 펼쳐진 가운데 스테이씨만의 독보적인 틴프레시 에너지에 저돌적인 면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스테이씨의 ‘RUN2U’는 남들이 뭐라해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스

한편, 스테이씨는 지난 2월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을 발매하고 ‘RUN2U’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최근에는 ‘케이콘 2022 프리미어’ 서울과 시카고, 제 28회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며 4세대 대표 그룹의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다.

[사진 = KBS 2TV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