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日 타워레코드 종합싱글 1위…팬미팅도 성료

입력 2022-06-25 2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베리베리 일본 팬미팅(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베리베리가 지난 22일 일본 데뷔 싱글 ‘Undercover (Japanese ver.)’를 발매한 후 타워레코드 전 점포 종합싱글차트 1위를 차지했다.

또 오리콘 싱글 종합 데일리차트 9위에 진입한데 이어 이틀 연속 TOP10의 자리를 지키며 일본 현지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일본에서 정식으로 선보이는 첫 데뷔 싱글임에도 의미있는 성적을 거둬 의미가 있다.

베리베리는 데뷔 싱글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오사카와 요코하마에서 팬미팅 ‘2022 VERI School’도개최했다. 2019년 겨울 진행한 ‘VERIVERY Japan 2nd Show ~Let's tag it~’ 이후 약 2년반만에 성사된 일본 팬미팅이다.

이날 베리베리는 ‘VERI School’이라는 팬미팅 타이틀에 걸맞게 풋풋한 학생시절 콘셉트의 무대를 선보였으며, 총 4회에 걸쳐 다양한 미션과 재치 넘치는 토크, 화려한 퍼포먼스로 현지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이번 팬미팅에서 ‘Undercover (Japanese ver.)’ 일본어 버전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이는 것은 물론이고 동헌의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커버곡 유닛 무대, 댄스 퍼포먼스 유닛 무대 등 스페셜 무대들이 공개됐다.

베리베리는 지난 달 첫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으며, 앞으로 국내외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