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의 복수가 시작된다…’블랙의 신부‘ 메인 포스터+예고편 공개

입력 2022-07-01 10: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넷플릭스(Netflix)가 '블랙의 신부'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연출 김정민/극본 이근영/제작 이미지나인컴즈, 타이거스튜디오)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은 결혼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려는 사람들의 욕망과 그 안에 도사린 복수를 흥미진진하게 담아냈다. 최고 등급 ‘블랙'에 해당하는 2조 자산가 이형주(이현욱 분)가 결혼정보회사 렉스에 가입하고, 렉스의 최유선 대표(차지연 분)는 형주에게 가장 적합한 신부를 찾기 위한 큰 그림을 짜기 시작한다. 서혜승(김희선 분)은 본인의 인생을 나락으로 몰고 간 진유희(정유진 분)와 렉스에서 맞닥뜨리고, 그녀가 블랙의 신부가 되기 위해 렉스에 가입했음을 알게 된다.



남편을 죽게 한 여자, 자신과 딸의 인생을 망가뜨린 여자 진유희를 죽어도 용서할 수 없는 서혜승은 블랙의 신부가 되기 위한 레이스에 뛰어들기 결심한다. 진유희가 황금 문을 열고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그리고 혜승은 렉스에서 자신의 첫사랑이자 최유선 대표가 새어머니인 차석진(박훈 분)과도 조우한다.

석진 또한 또 다른 블랙으로 모든 이들의 선망의 대상이다. 각기 다른 이유로 블랙의 신부를 욕망하는 여자들 그리고 사랑이 아닌 비즈니스로 신부를 선택하려는 블랙들, 이들은 과연 각자 원하는 것을 다 얻을 수 있을까. '블랙의 신부'는 ’나쁜 녀석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의 김정민 감독이 연출을 맡아 비밀스러운 상류층 결혼 비즈니스 안에서 충돌하는 욕망들을 파격적으로 그려낸다.

한편 '블랙의 신부'는 오는 7월 15일 오직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