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BOOM’ MV 1000만뷰 돌파

입력 2022-07-03 18: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투비 이민혁(HUTA)의 신곡 `BOOM' 뮤직비디오가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달 27일 공개된 신곡 `BOOM'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000만 뷰(7월 3일 기준)를 넘어서며 강력한 솔로 파워를 과시했다. 타이틀곡 ‘BOOM’은 웡크 트랩 스타일의 강렬한 비트가 인상적이며 낯섦에서 오는 새로운 설렘을 담아낸 곡이다.

특히 'BOOM'의 뮤직비디오는 음악처럼 강렬한 색감으로 이민혁 (HUTA)의 자유롭고 와일드한 이면과 그 사이에서 느껴지는 관능적인 분위기를 담아내 곡의 분위기를 배가시켰다.

이민혁(HUTA)의 두 번째 정규 앨범 'BOOM'은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인도,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등 총 8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솔로 파워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BOOM'은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사이트인 벅스(Bugs)에서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한편 이민혁(HUTA)은 신곡 'BOOM'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단독 콘서트 '2022 LEE MINHYUK (HUTA) CONCERT [BOOM]'은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블루스퀘어 마스터 카드 홀에서 개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