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6인 6색 레게 버전 ‘BEAUTIFUL MONSTER’(뮤직뱅크)

입력 2022-08-05 19: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색다른 여름의 청량함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5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위 니드 러브)' 타이틀곡 'BEAUTIFUL MONSTER(뷰티풀 몬스터)' 무대를 공개했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뮤직뱅크'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스테이씨는 "2주 연속으로 1위 후보에 오르게 해준 스윗 너무 감사하고, 활동 많이 남았으니 행복한 추억 만들고 싶다"며 팬들에게 손하트로 마음을 전했다.

이날 스테이씨는 더 성숙해진 비주얼과 화려한 메이크업으로 'BEAUTIFUL MONSTER' 그 자체로 등장했다. 등장만으로도 현장 관객들의 환호성을 자아낸 스테이씨는 오리지널 버전이 아닌 레게 버전의 'BEAUTIFUL MONSTER'로 색다른 매력을 보였다.

스테이씨는 6인 6색의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 라이브로 듣는 맛을 더했다. 섬세한 감성이 느껴지는 가사에 레게 느낌의 멜로디가 여름의 청량함을 더했다. 스테이씨는 포인트 안무 '뷰몬춤'과 표정 연기, 제스처를 더하며 음악 팬들의 시간을 순간 삭제했다.

스테이씨는 지난달 19일 세 번째 싱글앨범 'WE NEED LOVE'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신보는 초동 판매량(집계 기준 7월 19일~7월 25일) 201,072장을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한편 스테이씨의 신곡 'BEAUTIFUL MONSTER'는 사랑이란 행복의 이면에 숨은 두려움을 여섯 멤버의 폭발적인 보컬로 담아낸 곡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