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 네이트, ‘모범형사2’ OST 첫 주자…오늘(6일) 공개

입력 2022-08-06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블러썸스토리∙SLL 제공]

작곡가 겸 보컬리스트 데이비 네이트(Davey Nate)가 JTBC 토일드라마 ‘모범형사2’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모범형사2 (연출 조남국 / 극본 최진원)’의 첫 번째 OST ‘Good Times (굿 타임스)’는 6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Good Times’는 김범수, Boyz II Men, 이하이, 슈퍼주니어, GOT7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작곡가이자 보컬리스트인 데이비 네이트가 가창에 참여한 곡으로 듣는 것만으로도 곡명에 걸맞은 기분 좋은 시간을 선사한다.

데이비 네이트는 히트 프로듀서 JBird (제이 버드)와 함께 ‘Good Times’의 작사∙작곡에 참여해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단번에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 라인과 경쾌한 무드가 긍정적 에너지를 선사하며 중독성을 유발한다.

‘모범형사2’ OST의 첫 번째 주자로 참여한 데이비 네이트는 진한 전우애를 기반으로 한 형사들의 유머러스한 면모와 특별한 케미스트리에 강한 설득력을 더하며 ‘모범형사2’의 당찬 분위기를 이끌어 갈 계획이다.

‘모범형사2’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고, 데이비 네이트가 가창에 참여한 ‘모범형사2’ OST Part.1 ‘Good Times’는 6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