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강릉 공연 취소 “코로나19 확산 방지 차” (전문) [공식]

입력 2022-08-09 19: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송가인이 전국투어 강릉 공연을 취소했다.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9일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 지역에 신규 확진자수가 급증하고 있다.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관객 안전을 고려해 강릉 공연 취소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와 스태프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하게 돼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 공연을 기대해준 관객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전했다.

지난 4월 정규 3집 ‘연가’를 발표한 송가인은 ‘2022 송가인 전국투어-연가’를 진행하면서 전국 팬들과 만나고 있다.

이번에 취소된 강릉 공연은 애초 20일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를 결정했다.

● 다음은 송가인 강릉 공연 취소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 입니다.

8월 20일 예정 되어있던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지 시점 이후로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환불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