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린 절친男 공개…커플모자까지 등장 (홍김동전)

입력 2022-08-10 16: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이린 절친男 공개…커플모자까지 등장 (홍김동전)

KBS ‘홍김동전’의 ‘여름방학 절친특집’에 아이린, MC그리, 경리, 이기광, 산다라박이 출연한다.

'홍김동전'(연출 박인석 이명섭)은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눈물의 구개념버라이어티. 내일(11일) 방송되는 ‘홍김동전’ 4회는 ‘여름방학 절친특집’으로 홍진경의 절친 MC그리, 김숙의 절친 경리, 조세호의 절친 아이린, 주우재의 절친 이기광, 우영의 절친 산다라박이 함께한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홍진경의 절친으로 MC그리가 등장하자 김숙이 “절친 맞아? 절친 아들 아니야?”라며 아빠 김구라와 절친이 더 맞는 거 아니냐며 의문을 제기하자 조세호까지 동조하며 절친 촌수 헤아려보기에 돌입했다. 이어 김숙은 내 절친은 나의 직속 후배다라며 “닮은꼴”이라고 주장해 김신영 아니냐고 추측이 나왔으나 경리가 등장하자 ‘김숙 닮은꼴’은 무리수 개그였다는 자체 판단이 내려졌다. 주우재와 이기광은 자신들은 KBS라디오 ‘가요광장’ MC와 게스트 인연이라고 밝힌 후 오늘까지 사석 포함 총 3번째 만남이라고 솔직히 고백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조세호는 “내 절친은 요즘 해외활동으로 바쁘다”며 “마침 이번주는 국내에 있고 다음주에 해외에 간다”라고 하자 주우재가 “아이린?”이라며 바로 맞혔다. 이에 화답하듯 아이린이 등장했는데 조세호와 커플모자를 착용해 조세호와의 7년 우정을 증명했다.

가장 기대를 모은 이는 우영이었는데 매번 친구가 나올 때마다 우영과 절친임을 밝혀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 인맥을 드러낸 것. 이에 우영의 절친으로 산다라박이 등장해 큰 환영을 받았다.

이처럼 5명의 멤버들과 5명의 절친까지 총 10명이 함께 하는 ‘홍김동전’ 절친특집은 11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