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연 전신 타이즈→채영 가터벨트…성숙해진 트와이스

입력 2022-08-1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나연 전신 타이즈→채영 가터벨트…성숙해진 트와이스

걸그룹 트와이스가 새 앨범 'BETWEEN 1&2'(비트윈 원앤투)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들은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며 파격적인 콘셉트를 완벽 소화했다.

티저 속 아홉 멤버는 매혹적인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냈다. 의미심장한 바코드 넘버, 무전기, 숄더 홀스터 등 소품을 활용해 묘한 긴장감과 매력을 풍겼다. 특히 앨범명 중 일부 문구인 'BETWEEN'을 비롯해 숫자와 알파벳이 나열되어 있어 암호를 해독하는 재미를 더했다.

타이틀곡 'Talk that Talk'(톡댓톡)은 강렬한 비트 위 중독적인 멜로디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예정이다. 'KNOCK KNOCK'(낙낙), 'The Feels'(더 필즈) 등 트와이스의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작사했다.

최근 전원 재계약한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2022년 완전체 첫 컴백작을 선보인다. 앨범은 26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정식 발매된다. 트와이스는 같은 날 컴백 라이브를 진행하고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