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봉선 더블데이트서 연애 스킬 자랑 “나 선수야~” (신랑수업)

입력 2022-08-17 11: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신봉선 더블데이트서 연애 스킬 자랑 “나 선수야~” (신랑수업)

신봉선이 자칭 ‘선수’로서 연애 스킬을 자랑한다.

17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8회에서는 신봉선이 모태범♥임사랑 커플의 주선으로 ‘임사랑 남사친’과 자연스럽게 만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임사랑의 ‘남사친’이자 국립발레단 소속인 발레리노 김희현 씨에게 개인적 호감을 드러냈던 신봉선. 김희현 씨 역시 ‘신랑수업’ 출연 당시, 모태범으로부터 “봉선이 누나 한번 만나 볼래요?”라는 제안을 받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에 모태범♥임사랑은 글램핑장 데이트에 신봉선을 초대한다. 신봉선은 막상 김희현 씨와 대면하자, 수줍어 고개를 들지 못한다. 그러다 마음을 진정시킨 뒤, “태범이가 제 얘기 꺼냈을 때, 왜 절 만나보겠다고 했어요?”라고 ‘돌직구’ 질문을 던진다. 김희현 씨는 잠시 생각에 잠기더니, 솔직한 답을 내놓고 이에 신봉선은 입꼬리를 씰룩이며 기뻐한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직접 요리하기로 한 네 사람. 신봉선과 김희현 씨는 장보기를 겸한 둘 만의 데이트에 나선다. 차안에서 두 사람은 정적과 대화가 짬뽕된 묘한 시간을 보내고, 이때 신봉선은 김희현 씨에게 돌발 스킨십을 감행(?)한다.

신봉선의 행동을 본 손호영은 “스킬 나왔어!”라고 외치고, 신봉선은 “나 선수야~”라며 ‘연애 근자감’을 드러낸다. 과연 신봉선이 ‘임사랑 남사친’과의 ‘자만추’ 데이트에서 어떤 연애 스킬을 선보인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은 17일(오늘)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