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예영♥한정민 동거 후 스킨십 활활…이혜영도 깜짝 (돌싱글즈3)

입력 2022-08-18 1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조예영♥한정민 동거 후 스킨십 활활…이혜영도 깜짝 (돌싱글즈3)

ENAxMBN ‘돌싱글즈3’ 한정민이 동거 둘째날 조예영에게 새로운 제안을 한다.

21일(일) 밤 10시 9회를 방송하는 ‘돌싱글즈3’에서는 ‘올인 커플’ 한정민♥조예영의 동거 둘째 날 이야기가 그려진다.

앞서 두 사람은 최종 선택이 끝난 직후 떠난 ‘두 번째 신혼여행’에서 거침없는 스킨십을 선보였다. 동거 첫째 날에도 ‘무한 뽀뽀’를 나누며 한 침대에서 잠이 든 두 사람은 다음 날 아침에도 여전히 한 몸처럼 찰싹 붙은 채 넘치는 애정을 표현한다. 이를 지켜보던 4MC는 “캥거루야 뭐야?”라고 너스레를 떤다.

이어 두 사람은 한정민의 주거지인 창원에서 동거 생활에 돌입했던 터라, 둘째 날을 맞아 본격적인 창원 나들이에 나선다. 이때 한정민은 조예영에게 자신이 사는 동네의 곳곳을 소개하던 중, “부모님과 누나가 모두 5분 거리에 모여 산다”며 본가에 방문할 의사를 슬쩍 어필한다.

한정민의 갑작스러운 제안에 조예영은 “자기 집에 간다고?”라며 동공지진을 일으킨다. 반면 한정민은 “어느 집에 들어가고 싶어? 정해 봐~”라며 여유만만한 모습을 보인다. 만난 지 5일 만에 정식으로 교제하게 된 한정민과 조예영이 과연 동거 둘째 날 가족 간의 만남까지 초고속으로 진행하게 될지 궁금증을 더한다.

제작진은 “한정민X조예영 커플이 동거 생활에 돌입하면서 갈수록 뜨거운 무드를 보이는 한편,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두 사람을 지켜보던 MC 이혜영이 ‘세 시즌을 통틀어서 처음 보는 커플 스타일’이라며 신기해할 정도였다”고 전했다.

마라맛 연애 버라이어티 ENAxMBN ‘돌싱글즈3’ 9회는 21일(일) 밤 10시 방송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