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고우림 일상 어떨까? 포레스텔라, 9월1일 리얼리티 론칭

입력 2022-08-19 08: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김연아의 예비 남편 고우림의 리얼한 모습이 공개된다.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가 오는 9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숲속의 포레시피'를 선보인다.

'숲속의 포레시피'는 숲속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포레스텔라의 힐링 리얼리티다. 강형호, 고우림, 배두훈, 조민규의 훈훈한 케미스트리와 새로운 모습을 모두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 18일 오후 8시 포레스텔라 공식 SNS에 '숲속의 포레시피' 론칭 소식과 함께 공식 포스터 이미지가 처음으로 게재됐다. 포레스텔라 네 멤버는 푸른 숲 옆에 위치한 도로를 달리는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의 생동감 넘치는 표정에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와 에피소드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높아진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27일과 28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The Beginning : World Tree in Seoul ENCORE (더 비기닝 : 월드 트리 인 서울 앙코르)'를 개최하며 전국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포레스텔라는 올해 첫 번째 미니앨범 'The Beginning : World Tree'와 동명의 전국투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KBS2 '불후의 명곡'에서 왕중왕전 5연속 우승을 기록한 'Bad Romance (배드 로맨스)'를 비롯해 각종 방송과 공연에서 전 장르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매주 목요일은 '포요일'로 지정해 다채로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숲속의 포레시피'는 오는 9월 1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포레스텔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며, 비하인드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유튜브 '위드뮤'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