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타이틀 곡은 ‘세임 센트’…트랙리스트 공개

입력 2022-08-19 23: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알비더블유(RBW)]

그룹 원어스(ONEUS/RAVN(레이븐)·서호·이도·건희·환웅·시온)가 미니 8집 'MALUS'(말루스)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Same Scent'을 포함해 'Intro : EDEN', 'STUPID LOVE',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 'Mermaid', '월광 (FULL MOON)', 'Same Scent (English ver.)' 등 총 7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Same Scent'는 떠나간 연인의 향기를 잊지 못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기타 사운드와 매혹적인 레게 리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원어스의 깊이 있는 보이스가 더해져 곡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원어스는 전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원어스만의 색깔을 가득 담은 앨범으로 완성했다.
레이븐은 타이틀곡 'Same Scent'를 비롯해 'Intro : EDEN', 'STUPID LOVE' 작사와 수록곡 'Mermaid', '월광 (FULL MOON)'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이도 역시 타이틀곡 'Same Scent'와 'STUPID LOVE', 'Mermaid' 작사에 참여했으며, 멤버 서호와 함께 '천만분의 1의 확률의 너 (Gravitation)' 작사·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원어스는 오는 9월 5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MALUS'로 컴백한다. 라틴어로 사과나무를 의미하는 'MALUS'는 금단의 열매(선악과)라는 중의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원어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거부할 수 없는 치명적인 매력으로 새롭게 무장한 변신을 예고했다.

원어스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미니 8집 'MALUS'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ame Scent'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