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레오,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입력 2022-08-19 23: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 빅스 레오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 하이라이트 메들리 (사진제공: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그룹 빅스 레오가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하이라이트 영상에는 레오의 세 번째 미니앨범 ‘Piano man Op.9’의 타이틀곡 ‘Losing Game’을 비롯해 ‘Beautiful Love’, ‘So easy’, ‘Chilling’, ‘Blue Rain’ 등 총 5개 트랙의 음원 일부가 담겨있다.

먼저 파격적인 뮤직비디오 티저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타이틀곡 ‘Losing Game’은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그루브한 리듬에 애틋한 감성을 담은 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레오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심장을 뛰게 만들고 있다.

또 미디움 템포의 몽환적 분위기가 담긴 ‘Beautiful Love’, 슬픈 멜로디의 발라드 감성곡 ‘So easy’, 그루브가 느껴지는 비트와 리드미컬한 보컬이 결합된‘Chilling’, 섬세한 목소리로 진한 울림을 전해주는 ‘Blue Rain’ 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들이 짧은 영상으로 수록됐다.

레오는 지난 미니앨범 ‘CANVAS’, ‘MUSE’ 등에 이어 이번 ‘Piano man Op.9’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도맡았다.

레오의 세 번째 앨범 ‘Piano man Op.9’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레오는 9월 2일부터 4일까지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콘서트 ‘Piano man Op.9’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