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새 앨범 타이틀곡명=‘HELLO’, 10월4일 컴백

입력 2022-09-23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트레저(TREASURE)의 새 앨범 타이틀곡 제목은 'HELLO'라고 YG엔터테인먼트가 23일 밝혔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간결하지만, 트레저 특유의 긍정적이고 활기찬 에너지가 엿보이는 제목이다. 마치 전세계 팬들에게 미소와 함께 건네는, 반가움 가득한 인사말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또 이날 공개된 포스터는 트레저 멤버들의 새로운 비주얼이 담긴다. 화려한 헤어 변신은 물론 다채로운 컬러를 조합한 패션 스타일링, 각자의 개성을 살린 자유분방한 매력이 인상적이라는 YG엔터테인먼트 설명.

배경에는 트레저의 상징인 다이아몬드 보석으로 가득 차 있다. 트레저와 트레저메이커(팬덤명)가 만나는 순간을 형상화한듯, 은빛의 다이아가 눈부신 빛을 뿜어낸다.

YG엔터테인먼트는 "'HELLO'는 설렘, 반가움, 위로 등 다양한 감정을 트레저 만의 바이브로 밝고 신나게 표현한 곡"이라며 "일찌감치 타이틀곡으로 낙점하고 오랜 시간 큰 공을 들여온 만큼 기대하셔도 좋다"고 전했다.

트레저는 10월 4일 타이틀곡 'HELLO'를 포함한 미니 2집 'THE SECOND STEP : CHAPTER TWO'를 발표한다.

또한 트레저는 11월 12, 13일 양일간 서울 콘서트를 개최해 폭풍 인기 질주에 불을 지필 전망이다. 11월 26일부터는 홋카이도 종합체육센터 홋카이키타에루에서 일본 아레나 투어를 시작, 21만 명 관객을 동원할 전망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